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장바구니0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자주하시는 질문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    배송기간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* 배송 기간 안내 *


    대부분 안내드린 기간 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 

    해외배송 영업일 기준으로 2~3주 걸립니다. ✈️

    명절, 인기 제품 제작, 배송업체, 현지 업체, 통관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지연될 수 있으니, 넉넉하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  ​해외 배송 특성상 발생 된 문제(상자 구겨짐) 같은 제품 외의 발생된 문제들은 해결 해드릴 수 없습니다. 

  2. Q

    상품이 아직도 배송 준비중으로 확인됩니다.

    A

    *해외 배송 관련 안내*


    해외 배송의 경우, 출고 후에는 배송 준비 중으로 표시될 거예요. 

    국내 송장이 생성되었지만 입력되지 않는 것일 뿐,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!

    공장에서 국내사무실로 상품이 배송된 후 검수 작업을 마치고 고객님께 배송됩니다.

    국내 송장이 생성되면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. 

  3. Q

    해외배송인가요?

    A

    저희는 제품 품질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국내 공장 대신 해외 공장에서 생산하고, 수입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
    모든 제품은 해외배송으로 진행됩니다. 품질에는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니, 배송이 조금 더 걸릴 수 있지만 그만큼 더 만족스러우실 거예요!

  4. Q

    출고사진 받아볼 수 있을까요?

    A

    주문 시 배송 요청 사항에  검수사진 내용을 기재해 주시거나, 또는 카톡으로 문의 주세요.

    요청시 배송 전에 검수 사진을 보내드립니다.


  5. Q

    세탁은 어떻게 해야 좋을까요?

    A

    정품처럼 세탁 환경이 정말 중요해요!

    드라이클리닝이나 중성세제로 찬물 세탁을 추천드려요.^^

  6. Q

    상품 여러개를 주문했는데 일부 상품만 도착했어요/ 배송이 누락된거같아요.

    A

    저희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다 보니, 출고 기간이 제품마다 조금씩 다릅니다.

    그래서 주문하신 상품은 1개라도 더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, 저희가 배송비를 부담해 검수 완료된 상품부터 먼저 보내드리고 있답니다
    원하신다면 합배송도 가능합니다. 배송 요청 사항에 내용을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.

  7. Q

    가방,지갑,신발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박스, 카드, 더스트 백 등 기본 구성품은 항상 함께 배송됩니다!

    다만, 영수증은 통관 검열에 따라 누락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.

    재고가 있을 경우에는 모든 구성품을 보내드리지만, 통관 과정에서 일부 품목이 빠질 수도 있다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.

     

  8. Q

    아르따 후기 작성하는 법!

    A

    7b996881eeb9cbb2697d54901dc7879c_1725273701_0758.jpg
     

  9. Q

    반품 및 교환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A

    아르따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100% 엄선된 거래처에서 사입 해오는 제품입니다.
    제품 수령 후 단순 변심 또는 객관적이지 못한 민감한 이유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
    주문 및 입금 시 다음날 사입에 들어가는 시스템으로 결제하신 당일날에만 취소 및 변경 가능하십니다.

    제품 수령 후 하자 및 불량일 경우 교환 처리가 가능하며 제품을 수령하신 당일날에 연락을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  하자 및 불량에 대한 교환은 객관적으로 판단하였을 때 불량이라고 판단이 들 경우 입니다.
    미세한 문제 등 객관적으로 보았을때 문제로 보여지지 않는 부분은 조치 취해드리기 어렵습니다.
    
    아르따에서는 고객님에게 최대한 편의를 봐드리려고 노력해드립니다만 이것을 악용할 경우에는 처리가 어렵습니다.
    제품 수령 후 기본적으로 환불 처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구매하시기 전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 새 제품 상태여야 교환 처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제품을 수령하신 뒤 포장 비닐을 벗겨내지 마시고 잘 살펴보신 이후에 벗겨주시기 바랍니다.
    포장 자체가 완전히 뜯어졌을 경우에는 어떠한 사유라도 교환 및 환불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.

    아르따에서는 최대한 최신 연식, 디자인의 제품으로 엄선하여 사입해드립니다만
    지난 연식의 제품을 받으셨다고 해서 문제 제기 하셔도 교환, 환불처리가 불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Copyright 2020. 레플리카 레플리카사이트 레플리카쇼핑몰 아르따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